창원 맛집,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향우본가

2023. 5. 20. 23:38PLACE

반응형

 

 오늘은 창원에서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향우본가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물론 내돈내산! 제가 직접 계산을 하고 먹은 후기를 남겨 봅니다. 경주에서 한우육회물회를 먹었을 때 너무 맛있어서 창원에서도 먹을수 있을까 검색하다가 알게 된 곳 입니다.

 

 창원 북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창원 시내에서 차로 2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 됩니다.

주차공간은 매우 넓은 편 입니다. 가게 자체적으로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에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주차장이 넓어서 매우 여유로운 편이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주차공간이 매우 넓어서 주차 걱정은 없습니다. 주차를 하고 건물 안으로 들어가봅니다.

 

 점심시간이라 많은 분들이 식사하고 계셨습니다. 식당 내부 또한 매우 깔끔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사진으로 담지는 못했지만 안쪽으로는 룸이 있어서 가족 단위 모임이나 회식 등 조용하게 룸에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향우본가의 메뉴판 입니다. 한우 고기집 답게 한우고기를 먹을 수 있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육회 또한 판매하고 있습니다. 꼭 한우 고기를 먹지 않더라도 점심시간 등에 다양한 식사메뉴를 먹을 수 있습니다. 점심시간이어서 그런지 고기를 구워드시는 분들은 많이 없었고 전부 우신탕과 비빔밥이나 육회비빔밥 등 식사를 하고 계시는 모습이었습니다. 

 

 창원에서 육회물회를 하는 곳을 제가 많이 보지 못했는데 이 곳에서 제가 가장 자주 먹었던 메뉴는 한우 육회물회 입니다. 요즘 같이 더운날 시원한 보신음식으로 한우 육회물회를 먹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 또한 두번 먹었고 한 주에 두번 먹을 정도였으니 제 입맛에는 매우 맞았습니다.

 

 육회비빔밥과 육회물회를 주문하였습니다.

 

 육회물회는 시원하고 새콤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창원음식 무슨 대회에서 금상을 받았다고 하는데 그만큼 맛이 있었습니다. 창원에서 부모님 모시고 식당을 찾다보면 너무 비싼 가격에 망설이게 되는 경우도 있는데 한우물회라는 특별한 메뉴와 부모님이나 모임을 하기에 참 좋은 장소인것 같습니다.

 

 위치도 창원 시내에서 조금 벗어나 있다보니 낮에 오면 근처 주남저수지나 북면의 여러곳을 구경하기에도 좋고 북면에는 다양한 카페가 있어서 식후 커피를 마시기에도 참 좋습니다.

 

 육회비빔밥을 시키면 된장찌개가 같이 나옵니다.

시원한 육회비빔밥과 된장찌개의 조합은 늘 좋습니다. 대부분 육회비빔밥을 주문하면 어디에서든 된장찌개가 같이 나오는데 두 음식의 조합이 참 잘 맞습니다.

 

 창원에서 부모님 모시고 식사하기에도 좋고 모임을 하기에도 좋은 장소인것 같습니다.

지금처럼 날씨가 더워지고 있는 날에는 시원한 육회물회를 먹고 밥을 비벼먹으면 입맛을 돋우기에도 참 좋은 음식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