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맛집 이화수 육개장, 내돈내산 육개장 후기

2023. 6. 15. 17:08PLACE

반응형

 

 창원에서 육개장을 많이 먹어봤지만 육개장이 메인 메뉴인 음식점은 드물었습니다. 오늘도 매콤하고 얼큰한 육개장이 끌려서 예전에 갔던 창원 이화수 육개장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대방동 버스 종점 쪽에 있는데 이곳은 꼭 이화수 육개장 말고도 다른 음식점이 많으니 입맛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요즘같이 여름이 찾아오는 더운날에도 얼큰한 육개장으로 이열치열을 하여 더위를 날려버릴 수도 있고 시원한 에어컨 바람이 나오는 곳에서 뜨거운 육개장을 먹는 맛도 일품 입니다.

 

 

 위치는 창원시 성산구 대방동에 있으며 대방동 버스종점에 식당거리에 보시면 있습니다. 근처에 주차장이 매우 많기 떄문에 주차는 어렵지 않으며 이 골목에는 순대국집도 엄청 많고 순대전골 전문집도 많습니다. 오늘 방문한 창원 이화수육개장은 가게는 크지 않았으나 직원분이 매우 친절하였고 식당 또한 깔끔하였습니다.

 

 

 가게 내부는 매우 깔끔하고 시원합니다. 전반적으로 사장님께서 음식점이다 보니 매우 실내 청결관리를 잘해두었습니다. 그리고 직원분이 매우 친절합니다. 다른 음식점의 경우 바쁜시간대에 정신이 없어서 직원분이 불친절한 경우가 있었는데 이곳에는 직원분이 매우 친절하였습니다.

 

 

 그리고 육개장이 그디어 나왔습니다.

매우 매콤하고 국물이 너무 맑지도 않고 진한 육개장 맛 입니다. 그리고 수저도 포장이되어 매우 깔끔하게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밑반찬의 경우 많지는 않지만 육개장과 잘 어울리는 나물반찬으로 전혀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육개장안에 파도 많아서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었고 바로 공기밥을 풍덩하여 한그릇 잘 말아먹었습니다.

 

 

 육개장 한 그릇 이외에도 육개장전골이나 전통보쌈을 함께 하여 먹을 수도 있습니다. 많은 요리가 있으니 취향에 따라 먹을 수 있으며 다음에 가면 양지육개장전골이나 보쌈을 한 번 먹어 보고 싶습니다.

 

 더운 날씨에 시원한 음식도 좋지만 땀을 쫙 빼주는 이열치열 음식 육개장도 추천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