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버즈 FE 내돈내산 후기 및 일반인 기준 사용후기

2024. 2. 26. 16:31잡학다식

반응형

갤럭시 버즈 FE 내돈내산 후기 및 일반인 기준 음질 및 노이즈캔슬링

 그동안 무선 이어폰이 매우 필요 했는데 이번 갤럭시 S24 구입을 하면서 받은 쿠폰으로 갤럭시 버즈 FE를 구매했습니다. 휴대폰을 구입하니까 삼성닷컴에서 사용가능한 10만원 쿠폰을 받았으며 삼성닷컴 기준으로 갤럭시 버즈 FE가 99000원이어서 쿠폰으로 내 돈 들이지 않고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기존에 갤럭시 버즈 프로2를 사용한 적이 있는데 이 때 외이도염으로 고생해서 당근에 판매를 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갤럭시 버즈 FE는 갤럭시 버즈 프로2와 달리 윙팁이 있어서 외이도염이 발생하지 않을 것이란 기대를 가지고 구매하였습니다. 지금 3일차인데 귀에 별다른 이상은 없습니다. 위에 말씀드린대로 기존 모델과 달리 윙팁이 있어서 조금 더 착용감 등에서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음악을 주로 듣는데 갤럭시 버즈 FE의 음악을 들을 때 음질은 매우 좋은 편 입니다. 이것을 사용하기전에 QCY프로를 사용하였는데 음질자체는 차원이 다릅니다. 제 귀가 여러 음질을 구분할 정도로 전문적인 귀는 아니지만 일반인인 제가 듣기에도 음질은 확실히 매우 뛰어납니다. 그리고 소음차단 또한 잘 되는 편이어서 좀 더 음악감상에 집중을 할 수 있습니다. 착용감은 다른 이어폰 착용시 잘 안맞거나 하면 귀에 통증 등이 있었는데 지금 이 갤럭시 FE를 사용하는 동안은 별다른 귀에 통증이나 이어폰을 착용하고 있다는 강한 느낌이 들지는 않는 편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 입니다. 가격대라던지 음질 그리고 착용감 및 소음 차단 등이 제 기준으로는 매우 훌륭한 편 입니다. 또한 표정을 짓거나 이야기 할 때 얼굴 근육이 움직이면서 귀를 움직이게 되는데 이 때 이어팁이 귀구멍에서 빠진 듯한 느낌이 나면 다시 눌러주고 하는 경우가 있었는데 갤럭시 버즈 FE는 윙팁이 잡아주고 있어서 귀에 잘 착용되어 있습니다. 또한 갤럭시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다면 웨어러블 어플을 통하여 여러가지 설정을 할 수 있으며 이 때 음질 또한 설정할 수 있어서 하나씩 눌러보면서 내가 듣기 좋은 톤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하나의 음악도 여러가지 설정을 통하여 다양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선명한 모드와 일반 모드 두가지가 저에게 좋았습니다. 

 

 버즈 FE는 무선충전이 안된다고 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무선충전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별 불편함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어짜피 이어폰 집에 이어폰을 넣어놓으면 충전이 되어서 저는 크게 불편함을 느끼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제일 중요한게 저는 달리기나 줄넘기를 할 때 음악을 들으면서 하는 편인데 윙팁이 있어서 그런지 운동할 때 빠진다는 느낌은 확실이 적었습니다. 

 

 앞으로 더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아직까지는 제가 제일 걱정했던 외이도염은 없었으며 음질이나 노이즈캔슬링 기능도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윙팁이 있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착용하고 있을 때 매우 편했습니다. 이어폰을 끼고 있다는 느낌이 거의 없었으며 무게도 제 기준으로는 너무 가벼워서 편안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2를 사용할 때에는 오래 착용했을 때 통증 등이 있었으나 갤럭시 버즈 FE는 착용감은 매우 편하고 만족스럽습니다.

728x90
반응형